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주사랑공동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식 >언론보도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키즈 수제화 앙뉴, 베이비박스에 기부 및 정기후원

Writer. 주사랑공동체   /   Data. 2024-06-19   /   Hit. 1601
(사진=앙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동·주니어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앙뉴(Agneau)가 아기생명지킴이 ‘베이비박스’에 기부 및 정기후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앙뉴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재단법인 주사랑공동체에 유아들을 위한 앙뉴 수제화와 유아 내의 등 의류 600여점을 기부하고 정기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주사랑공동체는 미혼모와 아기들을 위험에서 구하고 보호에 앞장서며 ‘베이비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베이비박스를 통해 지금까지 소중한 아기 2120명의 생명을 지켜왔다.

앙뉴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후원을 약속했다. 앙뉴가 전달한 기부, 후원물품은 미혼모가정과 영아 위탁가정 등에 정기적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앙뉴 측 관계자는 “저출생 시대에 출산 장려도 중요하지만, 버려질 위험에 노출된 이미 출생한 아기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에 베이비박스에 기부와 후원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앙뉴는 유아동, 주니어, 학생들까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하기 위한 교복화 수제화 브랜드다.

송지나 기자
 
출처 : 베이비타임즈(http://www.babytimes.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