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스토리

 

주사랑공동체의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 소식 >공동체 스토리

행복 스타트! 요한이네 가족의 결혼식과 돌잔치

Writer. 주사랑공동체   /   Data. 2023-06-16   /   Hit. 1530

KakaoTalk_20230619_175321491_02.jpg

 

KakaoTalk_20230619_175330789.jpg

 

KakaoTalk_20230619_175349531_03.jpg

 

많은 이들의 기도와 응원 속에 1차 수술 잘 마친 요한이가 밥이랑 약도 잘 먹고 건강하게 성장하며 다음 수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특한 우리 요한이가 벌써 태어난 지 1년이 되어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요한이의 부모님은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이 있고, 결혼식과 돌잔치에 함께 할 부모님도 계시지 않아 결혼식과 요한이의 돌잔치도 준비하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주사랑공동체에서는 요한이네 가족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드리고자 요한이의 돌잔치와 함께 요한이 아빠 엄마의 결혼식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결혼식’이 갖는 기쁨, 행복, 축하의 시간도 중요하지만 혼자였던 각자의 삶에서 ‘가족’이 되는 의미를 더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기쁨도 함께 하고, 슬픔도 함께하고, 어려움도 함께 이겨내는 ‘가족’

이종락목사님이 요한이의 할아버지가 되고 요한이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가족이 되는 마음으로 함께 했습니다.

 

이종락목사님의 인도로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아름다운 결혼예배와 돌잔치가 진행되었는데, 요한이의 아빠와 엄마가 너무 행복해했고 감사해했습니다.

 

결혼식과 돌잔치를 위해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였습니다.

 

* 결혼식과 돌잔치를 위해 후원금을 주신 고정숙, 장명숙, 임정연, 김미영, 강민형 후원자님 

* 직접 꽃을 사오시고 꽂꽂이를 하시며 결혼식장을 꾸며주신 조형자 봉사자님

*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어 후원해주신 임정연 후원자님

* 멀리서 오셔서 미리 웨딩사진부터 돌사진까지 찍어주신 송재연 작가님

* 멋진 반주로 결혼식의 퀄리티를 높여주신 장윤진 봉사자님

* 신부를 울게 만든 감동스런 축가를 해주신 오수천선교사님과 이대동목사님 팀

* 풍성한 돌떡을 후원해주신 총각스떡 후원자님

 

외에도 쌀로 음식으로 아기옷으로 후원해주신 분들과 정성스럽게 준비와 진행을 함께 해주신 주사랑공동체 종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루의 즐거움으로 끝나지 않고, 주님의 사랑안에서 요한이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되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